AXA(악사)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연락처를 알아보자
AXA(악사)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는 보험 가입, 계약 변경, 사고 접수, 보상 문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,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안내 받을 수 있는 창구이며, 객센터는 전화와 온라인을 통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으며, 신속한 사고 처리와 계약 관련 안내를 지원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.
고객센터 주요 서비스 |
고객센터 주요 서비스
보험 가입 및 상담
자동차보험 가입과 관련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, 필요한 경우 전화로 가입 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.
계약 내용 변경
차량 변경, 보험 항목 추가 등 계약 내용에 대한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사고 접수 및 처리
사고 발생 시 신속하게 접수하여 보상 절차가 진행되도록 하며, 사고 후 처리 절차도 안내합니다.
보상 청구 및 문의
보상 관련 문의 사항이나 청구 절차를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.
증명서 발급
보험가입 증명서 등 필요한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연락처 |
AXA(악사)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연락처
사고접수/보상/고장출동 서비스 안내
전화번호 :1566-1566 또는 1588-1566 / 1566-2266
상담시간 : 365일 24시간
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관련문의 : 1566-1566 ARS 3번/1566-2266 ARS 2번
자동차 고장출동서비스 : 1566-1566 ARS 2번/1566-2266 ARS 1번
기타 상담원 연결: 1566-1566 ARS 0번
AXA(악사)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방법과 특징 및 특약을 알아보자
AXA(악사) 다이렉트 온라인 서비스
홈페이지 및 앱
AXA 다이렉트 공식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센터에 문의하지 않고도 간단한 계약 내용 조회, 변경, 보상 신청 등을 할 수 있습니다.
고객센터 홈페이지 접속하기 |
AXA 다이렉트자동차보험 - Google Play 앱 |
App Store에서 제공하는 AXA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앱 |